영상모음2010. 3. 26. 09:30

유럽의 숲에서는 마치 누군가 예리한 도끼로 찍어서 넘어뜨린 것 같은 나무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이는 비버의 짓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폴란드 남부지방 타르누브(Tarnów)의 한 도로에 비버 한 마리가 나타났다. 이 비버가 도로사(道路死)당하는 것을 우려해 한 소년이 도로로 뛰어들었다. 그는 비버를 도로 밖으로 내쫓으려고 했으나 비버는 오히려 이 소년을 공격하려고 했다. 이 상황을 담은 동영상이 폴란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를 끌고 있다.

자동차에 탄 사람들은 이 소년에게 위험하니 빨리 되돌아 오라고 재촉했다. 하지만 소년은 처음엔 이를 무시하고 계속 비버를 도로 밖으로 내몰려고 했다. 하지만 그래도 나가지 않고 공격하는 비버를 포기하고 말았다. 도로 위 비버의 최후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참고로 비버와 수달은 비슷하지만 다르다. 비버는 다람쥐, 햄스터 등 설치류에 속하는 동물로 쥐 종류이다. 비버는 나무껍질이나 나무뿌리, 식물 플랑크톤 같은 것을 먹고 산다. 하지만 수달은 물고기나 조개 등을 먹고 산다. 유럽에서는 종종 이 비버로 인해 나무들이 많은 피해를 보기도 한다. 아래 영상은 나무들의 피해현장을 담고 있다.



* 최근글: 치과병원에 간 아빠 소식이 캄캄해서 그린 딸의 그림

아기 때부터 영어 TV 틀어놓으면 효과 있을까
한국은 위대한 나라 - 리투아니아 유명가수
브아걸 논란에 속옷 벗은 여가수 YVA가 떠오른다
세계 男心 잡은 리투아니아 슈퍼모델들
중세 유럽의 썸뜩한 고문도구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멕시코 여성 10인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 손가락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클릭하시면 ->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