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모음2010. 5. 7. 06: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모스크바에서 손님이 우리집을 방문했다. 비행기 도착시간이 밤 10시였는데 밤 11시가 되어도 입국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기대가 점점 걱정으로, 걱정이 점점 불안으로 변해갔다. 어떤 이유로 비행기를 타지 않았을 수도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점점 짙어졌다. 얼마 후에 한 동양인이 뛰어나왔다. 바로 기다렸던 손님이었다.

"밖에서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제일 먼저 뛰다시피 나왔다. 그런데 수화물대에서 받은 가방을 보니 훼손되어 있있다. 보상처리 문제를 해결하느라 늦었다."

플라스틱 여행용 가방 일부가 부서져 뜯겨져 나가버렸다. 조심히 다루지 않고 막무가내로 던져서 생긴 훼손이었다. 수화물 취급소는 일단 지정한 시내 수리소로 가라는 안내문을 주었다. 수리소에 가니 수리할 수 없다는 확인서를 발행해주었다. 항공사의 공항 수화물취급소를 가니 서류를 접수했고, 나중에 이메일로 연락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처럼 비행기 여행을 하다보면 종종 이런 불상사를 겪게 된다. 이제 여행이 잦아지는 여름철이 다가온다. 특히 비행기 여행을 할 때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여행용 가방이다. 이 가방이 도중에 분실되지 않고 제대로 도착할 지, 도착하더라도 온전한 상태일 지가 궁금하고 걱정이 된다.

지퍼가 달린 가방을 누군가 도중에 열어볼 수 없도록 자물쇠로 꽉 잠그는 여행자들도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라고 믿는다. 과연 그럴까? 아래 동영상이 답을 준다.



위 동영상은 얼마나 쉽게 볼펜를 이용해 자물쇠로 잠긴 여행용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지를 잘 보여준다.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여행용 가방의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하다. 이런 불행이 여행자 모두에게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 최근글: 초등2 숙제가 공룡 이야기 책 만들기   

란제리女 헝가리 홍보
멕시코 여성 10인
베트남 여성 9인
폴란드 여성 10인
천명 가슴 만진 사내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