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모음2011. 2. 28. 07: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주전부터 밤 온도가 영하 15도 내외를 지속해오고 있다. 혹한의 날씨 덕분에 낮에는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를 즐기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백설이 대지를 덥고 있다. 북동유럽 리투아니아에 10여년을 살면서 이번 겨울만큼 눈이 많이 내린 해가 없었다.
 
이번 겨울 어느 날 시골에 다녀온 적이 있었다. 국도에서 벗어나 비포장 도로를 들어설 때 눈이 걱정이었다. 목적지인 시골집은 도로에서 조금 벗어나 있었다. 우리가 온다고 특별히 눈을 치웠다. 그런데 머무는 서너 시간 동안 폭설이 내렸다. 집 마당에서 도로까지 나오는데 그만 차가 눈 속에 빠졌다. 힘겹게 눈을 치우고 겨우 벗어났다. 이런 경험을 할 때마다 폭설에도 걱정없이 타고 다닐 수 있는 자동차가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최근 폴란드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된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바로 산더미 같은 눈 위로도 아무런 문제없이 갈 수 있는 자동차이다. 러시아에서 제작된 자동차이다. 버섯 위로 차가 지나가도 버섯이 망가지지 않는다, 눈 위뿐만 아니라 물 위로도 갈 수 있다.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철에 정말 가지고 싶은 자동차이다.
 

* 최근글: LED 조명등 유럽 공략 거점으로 등장   
               
Posted by 초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