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모음2008. 7. 18. 06:0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번에 이어 슬로바키아의 농담을 소개한다. 슬로바키아는 체코, 폴란드, 우크라이나, 헝가리, 그리고 오스트리아와 접해 있다. 수도는 브라티슬라바, 인구는 540만명이다. 1993년 체코 공화국과 평화롭게 분리되어 독립국가가 되었다.


* 일등 신부감은 역시 군인이야!
벌써 시집갈 나이가 되었고, 시집가고 싶어 하는 딸에게 아버지가 말하기를 
- 군인한테 시집가! 그는 요리도 할 줄 알고, 자기 이불도 갤 줄도 알고, 집안청소도 할 줄도 알고, 더군다나 반대 없이 모든 명령에 복종하니까.

* 아직 아내가 없어 몰라
- 맥주 두서너 병을 더 마시면, 그 다음 날 꼭 얻어맞은 것 같고 머리가 윙윙 돌아. 너는 어때?
- 아니. 아직 아내가 없어.

* 사랑하다의 미래형
- 마르틴, 사랑하다라는 동사의 미래형을 말해봐!
- 결혼하다.

* 의사선생님이 술 깨면 다시 오리라
- 당신 병의 원인을 알 수가 없어요. 아마 그 원인이 술일 것이라고 짐작하는데......
- 의사선생님, 괜찮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술에서 깨실 때, 다시 한 번 오겠습니다.

* 집에 오랫 동안 가지 않아서
기자가 선원(船員)에게 자식이 몇이냐고 물었다. 그가 대답하기를
- 유감스럽게도 대답할 수가 없네요. 벌써 3년 동안 집에 가지 않았으니까.

* 모든 것은 상대적
- 삶에 있어서는 모든 것은 상대적이야 - 라고 한 남자가 맥주 한잔을 들면서 한탄한다.
- 그것으로 무엇을 말하고 싶습니까? - 라고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이 묻는다.
- 저에게는 아내가 모르는 100코루나가 알고 있는 500코루나보다 가치가 더 있습니다.

* 가장 좋은 모든 것을 가질 필요는 없지
- 물이 가장 좋은 음료수라는 것을 믿으세요 - 라고 금주 강연동안 한 연사가 주장한다.
- 가난한 나는 가장 좋은 모든 것을 가질 필요가 없으니까, 계속 술로 만족해야 되겠구먼 - 라고 누군가가 뒤에서 말한다.

* 생수와 금주
- 야, 너 생수 마시고 있네! 너 적극적으로 음주에 대항하여 싸우고 있구나!
- 그래, 어제 먹은 술에.

* 아내는 밤마다 술집에
- 내 아내는 밤마다 술집에 간다네.
- 너 그것을 허락하니?
- 물론이지. 만약 그녀가 오지 않으면, 누가 날 집으로 데리고 가지?

* 남이 하면 싫어
- 사람들은 정말 이상하게 처신한단 말이야!
- 어째서 그렇게 생각하니?
- 지난 10년 동안 자기 부인에게 입맞춤을 한 번도 안 하다가 어제 이웃 사람이 그녀에게 입맞춤을 하자 그를 죽도록 때린 사람을 난 알아.

Posted by 초유스